반응형
페이스북 유니티 SDK 설치
코드 작성
using Facebook.Unity;
using PlayFab;
using PlayFab.ClientModels;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layfabManager : MonoBehaviour
{
public void OnClickFacebookLogin()
{
Debug.Log("페이스북 로그인 시도");
FB.Init(OnFacebookInitialized);
}
public void OnClickFacebookLogout()
{
Debug.Log("페이스북 로그아웃");
FB.LogOut();
}
private void OnFacebookInitialized()
{
if (FB.IsLoggedIn)
FB.LogOut();
// We invoke basic login procedure and pass in the callback to process the result
FB.LogInWithReadPermissions(null, OnFacebookLoggedIn);
}
private void OnFacebookLoggedIn(ILoginResult result)
{
if (result == null || string.IsNullOrEmpty(result.Error))
{
PlayFabClientAPI.LoginWithFacebook(new LoginWithFacebookRequest
{
CreateAccount = true,
AccessToken = AccessToken.CurrentAccessToken.TokenString
}, result =>
{
Debug.Log("플레이팹 페이스북 로그인 성공!");
GameStateManager.instance.AutoLogin = true;
GameStateManager.instance.Login = LoginType.Facebook;
OnLoginSuccess(result);
}
, error => { Debug.Log(error.GenerateErrorReport()); });
}
else
{
Debug.Log("플레이팹 페이스북 로그인 실패!");
}
}
}
페이스북 Api 참고
참고할만한 글
반응형
'개발 > Playfab'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플레이팹 아이템 구매 Playfab Shop Purchase Item 간단 사용법 (0) | 2022.07.20 |
---|---|
유니티 플레이팹 친구 추가, 삭제하기 Playfab Friends Add, Delete 간단 사용법 (0) | 2022.07.19 |
유니티 플레이팹 Json으로 타이틀 데이터 저장, 불러오기 Playfab (0) | 2022.07.19 |
유니티 플레이팹 애플 로그인 Playfab Sign ln with Apple Login 간단 구현 (0) | 2022.07.19 |
유니티 플레이팹 클라우드 스크립트 사용 Playfab CloudScripts 간단 사용법 (0) | 2022.07.12 |
유니티 플레이팹 타이틀 뉴스 가져오기 Playfab ReadTitleNews 간단 사용법 (0) | 2022.07.12 |
유니티 플레이팹 서버 시간 가져오기 Playfab GetServerTime 간단 사용법 (0) | 2022.07.12 |
유니티 플레이팹 타이틀 데이터 불러오기 Playfab GetTitleInternal 간단 사용법 (0) | 2022.07.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