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예시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StackExample
{
private Stack<int> stack;
public StackExample()
{
stack = new Stack<int>();
}
public void Push(int value) //삽입
{
stack.Push(value);
}
public int Pop() //마지막에 넣은 것이 먼저 나옴(후입선출)
{
if (stack.Count > 0)
{
return stack.Pop();
}
return -1;
}
public int Peek() //가장 위에 있는 항목 반환
{
if (stack.Count > 0)
{
return stack.Peek();
}
return -1;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SerializeField 간단 사용법 (0) | 2023.02.18 |
---|---|
유니티 C# 반올림, 올림, 내림, 소수점 2자리 버리기 간단 구현 (0) | 2023.02.18 |
유니티 C# RectTransform width height 간단 수정법 (0) | 2023.02.17 |
유니티 C# 메모장 간단 구현 Unity NotePad (0) | 2023.01.29 |
유니티 C# 자료구조 리스트 List 간단 사용법 (0) | 2023.01.29 |
유니티 C# 자료구조 큐 Queue 간단 사용법 (0) | 2023.01.29 |
유니티 C# 플레이어 추적하는 Monster AI 간단 구현 (0) | 2023.01.29 |
유니티 C# 캐릭터 발자국 소리 간단 구현 (0) | 2023.01.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