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니티에서 제공하는 Instantiate가 아닌
포톤에서 제공하는 PhotonNetwork.Instantiate로 생성한뒤
Photon Transform View 또는 Photon Animator View 를 달아주게 되면 자동으로 동기화가 이루어집니다.
생성할 Prefab의 위치는 Resource 폴더 안에 있어야합니다.
- 코드 예시
using UnityEngine;
using Photon.Pun;
public class MyScript : MonoBehaviourPunCallbacks {
public GameObject prefab;
void Start() {
PhotonNetwork.Instantiate(prefab.name, transform.position, transform.rotation, 0);
}
}
반응형
'개발 > Phot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포톤 채팅 간단 구현 Photon Chat (0) | 2024.03.27 |
---|---|
유니티 C# 포톤 회전값 지연보상 간단 구현 Photon (0) | 2023.03.08 |
유니티 C# 포톤 매치메이킹 만들기 방 입장조건 걸기 Photon Matching Room (0) | 2023.03.08 |
유니티 C# 포톤 코루틴 간단 사용 Photon Coroution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씬 로드하기 Photon Scene Load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타이머 간단 구현 Photon Timer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소유권 제어하기 Photon Ownership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커스텀 프로퍼티 간단 사용법 Photon Custom Property (0) | 2022.12.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