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입장조건이 있는 방 만들기
void JoinOrCreateRoom()
{
RoomOptions roomOption = new RoomOptions();
roomOption.MaxPlayers = 2;
roomOption.CustomRoomPropertiesForLobby = new string[] { "difficulty" };
roomOption.CustomRoomProperties = new Hashtable() { { "difficulty", "easy" } };
PhotonNetwork.JoinOrCreateRoom("room name", roomOption, null);
}
- 조건에 맞는 방 참여하기
public void JoinRandomRoom()
{
Hashtable roomProperties = new Hashtable() { { "difficulty", "easy" } };
PhotonNetwork.JoinRandomRoom(roomProperties, 2);
}
반응형
'개발 > Phot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포톤 채팅 간단 구현 Photon Chat (0) | 2024.03.27 |
---|---|
유니티 C# 포톤 회전값 지연보상 간단 구현 Photon (0) | 2023.03.08 |
유니티 C# 포톤 동적 오브젝트 생성 후 동기화 Photon Instantiate (0) | 2023.03.08 |
유니티 C# 포톤 코루틴 간단 사용 Photon Coroution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씬 로드하기 Photon Scene Load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타이머 간단 구현 Photon Timer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소유권 제어하기 Photon Ownership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커스텀 프로퍼티 간단 사용법 Photon Custom Property (0) | 2022.12.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