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void OnPhotonSerializeView(PhotonStream stream, PhotonMessageInfo info)
{
if (stream.IsWriting)
{
stream.SendNext(transform.rotation);
}
else
{
Quaternion rotation = (Quaternion)stream.ReceiveNext();
float lag = Mathf.Abs((float)(PhotonNetwork.Time - info.timestamp));
transform.rotation = Quaternion.Lerp(transform.rotation, rotation, lag);
}
}
반응형
'개발 > Phot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포톤 채팅 간단 구현 Photon Chat (0) | 2024.03.27 |
---|---|
유니티 C# 포톤 매치메이킹 만들기 방 입장조건 걸기 Photon Matching Room (0) | 2023.03.08 |
유니티 C# 포톤 동적 오브젝트 생성 후 동기화 Photon Instantiate (0) | 2023.03.08 |
유니티 C# 포톤 코루틴 간단 사용 Photon Coroution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씬 로드하기 Photon Scene Load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타이머 간단 구현 Photon Timer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소유권 제어하기 Photon Ownership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커스텀 프로퍼티 간단 사용법 Photon Custom Property (0) | 2022.12.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