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Enemy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speed = 5f;
private Transform player;
void Start()
{
// 태그로 플레이어 찾기
player = GameObject.FindGameObjectWithTag("Player").transform;
}
void Update()
{
Vector3 direction = player.position - transform.position;
direction.Normalize();
transform.position += direction * speed * Time.deltaTime;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문자열 자르기 Substring, Split, Replace, IndexOf, Trim (0) | 2023.03.22 |
---|---|
유니티 C# UI끼리 겹쳤을 때 체크하는 법 Unity UI Overlap (0) | 2023.03.22 |
유니티 C# 2D 물리 점프 간단 구현 Unity Rigidbody2D Jump (0) | 2023.03.22 |
유니티 C# 룰렛 만들기 간단 구현 Unity Roulette (0) | 2023.03.22 |
유니티 C# 옵저버 패턴 간단 구현 Unity Observer (0) | 2023.03.19 |
유니티 C# 두 점 사이의 각도 구하기 간단 구현 Unity Vector2 Angle (0) | 2023.03.19 |
유니티 C# 특정 값을 제외한 랜덤 값 구하기 Unity Random Value Generator (0) | 2023.03.19 |
유니티 C# 블루투스 통신 간단 구현하기 Unity Bluetooth (0) | 2023.03.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