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Roulette : MonoBehaviour
{
public int[] numbers; //당첨될 것들
private int winningNumber; //당첨 번호
private bool spinning = false;
public float spinTime = 5.0f;
void Start()
{
winningNumber = -1;
}
void Update()
{
if (spinning)
{
transform.Rotate(Vector3.up, 10.0f);
}
}
IEnumerator Spin()
{
spinning = true;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spinTime);
spinning = false;
int index = Random.Range(0, numbers.Length);
winningNumber = numbers[index];
Debug.Log("Winning Number: " + winningNumber);
}
void OnGUI()
{
if (GUI.Button(new Rect(10, 10, 100, 50), "Spin"))
{
StartCoroutine(Spin());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팩토리얼 factorial 간단 사용법 (0) | 2023.03.26 |
---|---|
유니티 C# 문자열 자르기 Substring, Split, Replace, IndexOf, Trim (0) | 2023.03.22 |
유니티 C# UI끼리 겹쳤을 때 체크하는 법 Unity UI Overlap (0) | 2023.03.22 |
유니티 C# 2D 물리 점프 간단 구현 Unity Rigidbody2D Jump (0) | 2023.03.22 |
유니티 C# 플레이어를 추적하는 적 코드 간단 구현 Unity (0) | 2023.03.19 |
유니티 C# 옵저버 패턴 간단 구현 Unity Observer (0) | 2023.03.19 |
유니티 C# 두 점 사이의 각도 구하기 간단 구현 Unity Vector2 Angle (0) | 2023.03.19 |
유니티 C# 특정 값을 제외한 랜덤 값 구하기 Unity Random Value Generator (0) | 2023.03.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