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UIOverlapChecker : MonoBehaviour
{
public RectTransform rectTransform1;
public RectTransform rectTransform2;
private Rect rect1;
private Rect rect2;
void Update()
{
rect1 = new Rect(rectTransform1.position.x - rectTransform1.rect.width / 2,
rectTransform1.position.y - rectTransform1.rect.height / 2,
rectTransform1.rect.width, rectTransform1.rect.height);
rect2 = new Rect(rectTransform2.position.x - rectTransform2.rect.width / 2,
rectTransform2.position.y - rectTransform2.rect.height / 2,
rectTransform2.rect.width, rectTransform2.rect.height);
if (rect1.Overlaps(rect2))
{
Debug.Log("UI가 겹쳤습니다.");
}
else
{
Debug.Log("UI가 겹치지 않았습니다.");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다음주 월요일 알아내는 간단 방법 DayOfWeek (0) | 2023.03.27 |
---|---|
유니티 C# 절대값 구하기 Mathf.Abs 또는 삼항 연산자 간단 구현 (0) | 2023.03.27 |
유니티 C# 팩토리얼 factorial 간단 사용법 (0) | 2023.03.26 |
유니티 C# 문자열 자르기 Substring, Split, Replace, IndexOf, Trim (0) | 2023.03.22 |
유니티 C# 2D 물리 점프 간단 구현 Unity Rigidbody2D Jump (0) | 2023.03.22 |
유니티 C# 룰렛 만들기 간단 구현 Unity Roulette (0) | 2023.03.22 |
유니티 C# 플레이어를 추적하는 적 코드 간단 구현 Unity (0) | 2023.03.19 |
유니티 C# 옵저버 패턴 간단 구현 Unity Observer (0) | 2023.03.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