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MultiplicationTable : MonoBehaviour
{
public Text tableText;
void Start()
{
int numRows = 10;
int numCols = 10;
string tableData = "";
for (int row = 1; row <= numRows; row++)
{
for (int col = 1; col <= numCols; col++)
{
int product = row * col;
tableData += product + "\t";
}
tableData += "\n";
}
tableText.text = tableData;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물체 회전시키기 Quaternion 종류 및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
유니티 C# 지형 자동 생성 Terrain 간단 구현 (0) | 2023.03.31 |
유니티 C# 2d 애니메이션 animation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유니티 C# 레이저 오브젝트 맞추기 Raycast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유니티 C# string to DateTime 변환 간단 사용법 (0) | 2023.03.29 |
유니티 C# 날짜 비교하기 DateTime.Compare (0) | 2023.03.29 |
유니티 C# 다음주 월요일 알아내는 간단 방법 DayOfWeek (0) | 2023.03.27 |
유니티 C# 절대값 구하기 Mathf.Abs 또는 삼항 연산자 간단 구현 (0) | 2023.03.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