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aycastExample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private LayerMask layerMask;
private void Update()
{
if (Input.GetMouseButtonDown(0))
{
Ray ray = Camera.main.ScreenPointToRay(Input.mousePosition);
if (Physics.Raycast(ray, out RaycastHit hitInfo, Mathf.Infinity, layerMask))
{
Debug.Log("Hit object: " + hitInfo.collider.gameObject.name);
}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타임라인 Timeline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
유니티 C# 물체 회전시키기 Quaternion 종류 및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유니티 C# 지형 자동 생성 Terrain 간단 구현 (0) | 2023.03.31 |
유니티 C# 2d 애니메이션 animation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유니티 C# 구구단 만들기 간단 구현 MultiplicationTable (0) | 2023.03.30 |
유니티 C# string to DateTime 변환 간단 사용법 (0) | 2023.03.29 |
유니티 C# 날짜 비교하기 DateTime.Compare (0) | 2023.03.29 |
유니티 C# 다음주 월요일 알아내는 간단 방법 DayOfWeek (0) | 2023.03.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