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AnimationExample : MonoBehaviour
{
private Animator animator;
private void Start()
{
animator = GetComponent<Animator>();
}
private void Update()
{
float horizontal = Input.GetAxisRaw("Horizontal");
float vertical = Input.GetAxisRaw("Vertical");
animator.SetFloat("Horizontal", horizontal);
animator.SetFloat("Vertical", vertical);
animator.SetFloat("Speed", Mathf.Abs(horizontal) + Mathf.Abs(vertical));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똥피하기 게임 만들기 간단 구현 (0) | 2023.04.01 |
---|---|
유니티 C# 타임라인 Timeline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유니티 C# 물체 회전시키기 Quaternion 종류 및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유니티 C# 지형 자동 생성 Terrain 간단 구현 (0) | 2023.03.31 |
유니티 C# 레이저 오브젝트 맞추기 Raycast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유니티 C# 구구단 만들기 간단 구현 MultiplicationTable (0) | 2023.03.30 |
유니티 C# string to DateTime 변환 간단 사용법 (0) | 2023.03.29 |
유니티 C# 날짜 비교하기 DateTime.Compare (0) | 2023.03.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