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AutoTerrainExample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private TerrainData terrainData;
[SerializeField] private int resolution = 256;
[SerializeField] private float scale = 10f;
[SerializeField] private float heightScale = 5f;
private void Start()
{
terrainData.heightmapResolution = resolution;
terrainData.size = new Vector3(resolution, heightScale, resolution);
float[,] heights = new float[resolution, resolution];
for (int x = 0; x < resolution; x++)
{
for (int y = 0; y < resolution; y++)
{
float perlin = Mathf.PerlinNoise((float)x / resolution * scale, (float)y / resolution * scale);
heights[x, y] = perlin * heightScale;
}
}
terrainData.SetHeights(0, 0, heights);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지렁이 키우기 게임 만들기 간단 구현 (0) | 2023.04.01 |
---|---|
유니티 C# 똥피하기 게임 만들기 간단 구현 (0) | 2023.04.01 |
유니티 C# 타임라인 Timeline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유니티 C# 물체 회전시키기 Quaternion 종류 및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유니티 C# 2d 애니메이션 animation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유니티 C# 레이저 오브젝트 맞추기 Raycast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유니티 C# 구구단 만들기 간단 구현 MultiplicationTable (0) | 2023.03.30 |
유니티 C# string to DateTime 변환 간단 사용법 (0) | 2023.03.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