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WormGame : MonoBehaviour
{
public Text wormsText;
public Text clicksText;
public Text timeElapsedText;
public int worms;
public int clicks;
public float timeElapsed;
void Start()
{
worms = 0;
clicks = 0;
timeElapsed = 0f;
}
void Update()
{
wormsText.text = "Worms: " + worms.ToString();
clicksText.text = "Clicks: " + clicks.ToString();
timeElapsedText.text = "Time Elapsed: " + timeElapsed.ToString("F1") + " seconds";
if (worms >= 100)
{
Debug.Log("You win!");
enabled = false;
}
}
public void CollectWorms()
{
worms++;
clicks++;
}
public void WaitForReproduction()
{
worms += Random.Range(1, 4);
clicks++;
StartCoroutine(WaitForOneSecond());
}
IEnumerator WaitForOneSecond()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1f);
timeElapsed += 1f;
}
public void WormDeath()
{
if (Random.Range(0f, 1f) < 0.05f)
{
worms--;
Debug.Log("Oh no! A worm has died.");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3D 캐릭터 이동, 점프 간단 구현 (0) | 2023.04.03 |
---|---|
유니티 C# 두번 터치로 카메라 줌인 간단 구현 Camera Zoom in (0) | 2023.04.02 |
유니티 C# 화면 캡처하기 간단 구현 Screen Capture (0) | 2023.04.01 |
유니티 C# 일정시간 후 삭제시키기 간단 구현 Destroy (0) | 2023.04.01 |
유니티 C# 똥피하기 게임 만들기 간단 구현 (0) | 2023.04.01 |
유니티 C# 타임라인 Timeline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유니티 C# 물체 회전시키기 Quaternion 종류 및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유니티 C# 지형 자동 생성 Terrain 간단 구현 (0) | 2023.03.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