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IO;
public class ScreenCapture : MonoBehaviour
{
public string fileName = "screenshot.png";
void Update()
{
if (Input.GetKeyDown(KeyCode.C))
{
string filePath = Path.Combine(Application.dataPath, fileName);
ScreenCapture.CaptureScreenshot(filePath);
Debug.Log("Screenshot saved to: " + filePath);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랜덤 지형 생성하기 간단 구현 Perlin noise (0) | 2023.04.23 |
---|---|
유니티 C# 안드로이드 빌드 후 리소스 텍스트 파일 접근 방법 (0) | 2023.04.23 |
유니티 C# 3D 캐릭터 이동, 점프 간단 구현 (0) | 2023.04.03 |
유니티 C# 두번 터치로 카메라 줌인 간단 구현 Camera Zoom in (0) | 2023.04.02 |
유니티 C# 일정시간 후 삭제시키기 간단 구현 Destroy (0) | 2023.04.01 |
유니티 C# 지렁이 키우기 게임 만들기 간단 구현 (0) | 2023.04.01 |
유니티 C# 똥피하기 게임 만들기 간단 구현 (0) | 2023.04.01 |
유니티 C# 타임라인 Timeline 간단 사용법 (0) | 2023.03.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