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NetworkConnect : MonoBehaviour
{
bool isConnect = false;
public bool CheckConnectInternet()
{
if (Application.internetReachability == NetworkReachability.NotReachable)
{
// 인터넷 연결이 안되었을때
isConnect = false;
}
else if (Application.internetReachability == NetworkReachability.ReachableViaCarrierDataNetwork)
{
// 데이터로 인터넷 연결이 되었을때
isConnect = true;
}
else
{
// 와이파이로 연결이 되었을때
isConnect = true;
}
return isConnect;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키보드 입력 Keyboard input 간단 사용법 (0) | 2022.06.20 |
---|---|
유니티 C# 윈도우 창 애니메이션 Window Animation 간단 사용법 (0) | 2022.06.20 |
유니티 C# CSV 파일 저장, 불러오기 Read, Write 간단 사용법 (1) | 2022.06.20 |
유니티 C# 인앱결제 시스템 IAP Manager 간단 사용법 (0) | 2022.06.19 |
유니티 C# 기즈모 Gizmo 간단 사용법 (0) | 2022.06.19 |
유니티 C# 버튼 클릭 애니메이션 Button Click Animation 간단 사용법 (0) | 2022.06.19 |
유니티 C# 페이드 인 페이드아웃 Fade In, Fade Out 간단 사용법 (0) | 2022.06.19 |
유니티 C# 프레임 체크 Fps Check 간단 사용법 (0) | 2022.06.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