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StaminaEffect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maxStamina = 100f;
public float currentStamina;
public float staminaDecayRate = 10f;
public float staminaRecoveryRate = 5f;
private bool isRecoveringStamina = false;
private void Start()
{
currentStamina = maxStamina;
}
private void Update()
{
if (!isRecoveringStamina)
{
currentStamina -= staminaDecayRate * Time.deltaTime;
if (currentStamina <= 0f)
{
OnStaminaDepleted();
}
}
else
{
currentStamina += staminaRecoveryRate * Time.deltaTime;
if (currentStamina >= maxStamina)
{
isRecoveringStamina = false;
}
}
}
public void StartStaminaRecovery()
{
isRecoveringStamina = true;
}
private void OnStaminaDepleted()
{
Debug.Log("Stamina depleted!");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이미지 그라데이션 효과 주기 Image Gradient (0) | 2023.08.07 |
---|---|
유니티 C# 파일 저장 불러오기 간단 구현 File Save Load (0) | 2023.06.07 |
유니티 C# 블록 퍼즐 게임 간단 구현 Block Breaker (0) | 2023.06.07 |
유니티 C# 랭킹 시스템 간단 구현 Unity Rankings (0) | 2023.06.07 |
유니티 C# UI로 데미지 출력하기 간단 구현 Damage (0) | 2023.05.18 |
유니티 MVVM 패턴 간단 구현 (0) | 2023.04.23 |
유니티 C# 랜덤 지형 생성하기 간단 구현 Perlin noise (0) | 2023.04.23 |
유니티 C# 안드로이드 빌드 후 리소스 텍스트 파일 접근 방법 (0) | 2023.04.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