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ImageEffect : MonoBehaviour
{
public Gradient gradient;
[Range(0,5)]
public float time = 1; //정해진 시간마다 주기적으로 반복
float gradientWaveTime;
float curXNormalized;
private Image image;
private void Awake()
{
image = GetComponent<Image>();
}
private void Update()
{
gradientWaveTime += Time.deltaTime;
curXNormalized = Mathf.PingPong(gradientWaveTime, time);
Color c = gradient.Evaluate(curXNormalized);
image.color = new Color(c.r, c.g, c.b);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포물선 궤적 그리기 간단 구현 Parabolic Trajectory (0) | 2023.08.13 |
---|---|
유니티 C# 스마트폰 위도, 경도, 고도 받아오기 간단 구현 Location (0) | 2023.08.13 |
유니티 C# 길찾기 코드 간단 구현 Path finding (0) | 2023.08.13 |
유니티 C# 이미지 크기 애니메이션 간단 구현 Image Scale Animation (0) | 2023.08.07 |
유니티 C# 파일 저장 불러오기 간단 구현 File Save Load (0) | 2023.06.07 |
유니티 C# 블록 퍼즐 게임 간단 구현 Block Breaker (0) | 2023.06.07 |
유니티 C# 랭킹 시스템 간단 구현 Unity Rankings (0) | 2023.06.07 |
유니티 C# 스태미너 효과 간단 구현 Stamina (0) | 2023.05.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