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MembershipRegistration : MonoBehaviour
{
public InputField usernameInput; // 사용자명 입력 필드
public InputField passwordInput; // 비밀번호 입력 필드
public Button registerButton; // 회원 가입 버튼
private void Start()
{
// 회원 가입 버튼의 onClick 이벤트에 함수를 연결합니다.
registerButton.onClick.AddListener(RegisterUser);
}
private void RegisterUser()
{
string username = usernameInput.text; // 입력된 사용자명
string password = passwordInput.text; // 입력된 비밀번호
if (string.IsNullOrEmpty(username) || string.IsNullOrEmpty(password))
{
Debug.LogWarning("사용자명과 비밀번호는 비어있을 수 없습니다.");
return;
}
// 사용자가 이미 존재하는지 확인합니다.
if (PlayerPrefs.HasKey(username))
{
Debug.LogWarning("이미 사용자가 존재합니다.");
return;
}
// PlayerPrefs를 사용하여 사용자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PlayerPrefs.SetString(username, password);
PlayerPrefs.Save();
Debug.Log("사용자 등록 완료: " + username);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캐릭터 주변 원 운동 오브젝트 간단 구현 및 데미지 주기 (0) | 2023.08.17 |
---|---|
유니티 C# 맵 상에 직선 궤적 그리기 간단 구현 Line Renderer (0) | 2023.08.13 |
유니티 C# 배경 자동으로 움직이기 Background Scrolling (0) | 2023.08.13 |
유니티 C# 2D 파쿠르 시스템 간단 구현 Parkour (0) | 2023.08.13 |
유니티 C# 포물선 궤적 그리기 간단 구현 Parabolic Trajectory (0) | 2023.08.13 |
유니티 C# 스마트폰 위도, 경도, 고도 받아오기 간단 구현 Location (0) | 2023.08.13 |
유니티 C# 길찾기 코드 간단 구현 Path finding (0) | 2023.08.13 |
유니티 C# 이미지 크기 애니메이션 간단 구현 Image Scale Animation (0) | 2023.08.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