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SlotMachine : MonoBehaviour
{
public Text resultText;
public Button spinButton;
public string[] symbols;
public int initialCredits = 100;
private int currentCredits;
private void Start()
{
currentCredits = initialCredits;
UpdateCreditsText();
spinButton.onClick.AddListener(Spin);
}
private void Spin()
{
if (currentCredits <= 0)
{
resultText.text = "Out of credits!";
return;
}
currentCredits--;
int symbol1Index = Random.Range(0, symbols.Length);
int symbol2Index = Random.Range(0, symbols.Length);
int symbol3Index = Random.Range(0, symbols.Length);
string symbol1 = symbols[symbol1Index];
string symbol2 = symbols[symbol2Index];
string symbol3 = symbols[symbol3Index];
if (symbol1 == symbol2 && symbol2 == symbol3)
{
resultText.text = "Jackpot! You won!";
currentCredits += 10;
}
else
{
resultText.text = "Try again!";
}
UpdateCreditsText();
}
private void UpdateCreditsText()
{
resultText.text = "Credits: " + currentCredits;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버블, 선택, 삽입, 퀵 정렬 예시 간단 구현 (0) | 2023.10.20 |
---|---|
유니티 C# 출석체크 7일 간단 구현 Unity Attendance (0) | 2023.10.16 |
유니티 C# UI 이미지 FillAmount 서서히 감소시키기 간단 구현 (0) | 2023.09.14 |
유니티 C# Byte[] To String PlayerPrefs 저장 불러오기 간단 구현 (0) | 2023.08.30 |
유니티 C# 캐릭터 주변 원 운동 오브젝트 간단 구현 및 데미지 주기 (0) | 2023.08.17 |
유니티 C# 맵 상에 직선 궤적 그리기 간단 구현 Line Renderer (0) | 2023.08.13 |
유니티 C# 배경 자동으로 움직이기 Background Scrolling (0) | 2023.08.13 |
유니티 C# 2D 파쿠르 시스템 간단 구현 Parkour (0) | 2023.08.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