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
class GreedyAlgorithm
{
public static void Main()
{
int[] 동전 = { 500, 100, 50, 10 }; // 동전의 가치
int 거스름돈 = 1230; // 거슬러줘야 할 금액
Console.WriteLine("거스름돈: " + 거스름돈 + "원");
Console.WriteLine("동전 개수:");
for (int i = 0; i < 동전.Length; i++)
{
int 동전개수 = 거스름돈 / 동전[i];
거스름돈 %= 동전[i];
Console.WriteLine(동전[i] + "원: " + 동전개수 + "개");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해시셋 HashSet 사용법 예시 간단 구현 (0) | 2023.10.20 |
---|---|
C# 스택, 큐, 재귀 함수 예시 간단 구현 Stack, Queue, Recursive Function (0) | 2023.10.20 |
C# DFS (깊이 우선 탐색) 알고리즘 예시 간단 구현 (0) | 2023.10.20 |
C# BFS (너비 우선 탐색) 알고리즘 예시 간단 구현 (0) | 2023.10.20 |
C# 버블, 선택, 삽입, 퀵 정렬 예시 간단 구현 (0) | 2023.10.20 |
유니티 C# 출석체크 7일 간단 구현 Unity Attendance (0) | 2023.10.16 |
유니티 C# UI 이미지 FillAmount 서서히 감소시키기 간단 구현 (0) | 2023.09.14 |
유니티 C# Byte[] To String PlayerPrefs 저장 불러오기 간단 구현 (0) | 2023.08.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