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Object.Destroy() 또는 Object.DestroyImmediate() 사용
GameObject objToDestroy =
Object.Destroy(objToDestroy);
- 이벤트 구독 관리
void Start()
{
SomeEventManager.SomeEvent += HandleSomeEvent;
}
void OnDestroy()
{
SomeEventManager.SomeEvent -= HandleSomeEvent;
}
void HandleSomeEvent()
{
}
- Resources.UnloadUnusedAssets() 사용
Resources.UnloadUnusedAssets();
- 명확한 참조
GameObject obj =
obj = null;
- 사용자 정의 클래스에 대해 IDisposable 구현
public class CustomResource : IDisposable
{
public void Dispose()
{
}
}
반응형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신규 앱은 Android 13(API 수준 33) 이상을 타겟팅해야 합니다. 해결법 (0) | 2024.02.14 |
---|---|
유니티 인앱 결제 크랙, 우회 및 부정 결제 방지 방법 (0) | 2024.02.08 |
유니티 일부 앱이 Apple의 SKAdNetwork를 사용하도록 구성되지 않았습니다 해결법 (0) | 2024.02.07 |
유니티 구글 조치 필요: 앱이 Google Play 정책을 준수하지 않음 해결 방법 (0) | 2023.12.26 |
유니티 C# 기본 문법 정리 - 변수, 조건문, 반복문, 배열, 함수, 클래스 등등 (0) | 2023.10.18 |
java.io.IOException: Can't read [C:\Users\shahp\.gradle\caches\transforms-2\files- 에러 대응법 (0) | 2023.08.24 |
Unity iOS Xcode 빌드시 Info.plist 자동 수정 간단 구현 (0) | 2023.08.19 |
유니티 C# 스크롤바 Scrollbar 사용법 간단 구현 (0) | 2023.05.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