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
using System.Net;
using System.IO;
public class InternetTime : MonoBehaviour
{
// WorldTimeAPI의 URL
private const string WorldTimeAPIUrl = "http://worldtimeapi.org/api/ip";
void Start()
{
StartCoroutine(GetInternetTime());
}
IEnumerator GetInternetTime()
{
// WorldTimeAPI에 대한 웹 요청 생성
HttpWebRequest request = (HttpWebRequest)WebRequest.Create(WorldTimeAPIUrl);
HttpWebResponse response = (HttpWebResponse)request.GetResponse();
// 응답 스트림 읽기
using (Stream stream = response.GetResponseStream())
{
StreamReader reader = new StreamReader(stream);
string json = reader.ReadToEnd();
// JSON 응답 파싱
WorldTimeInfo worldTimeInfo = JsonUtility.FromJson<WorldTimeInfo>(json);
// 파싱된 정보에서 날짜 및 시간 가져오기
DateTime internetTime = DateTime.Parse(worldTimeInfo.datetime);
// 인터넷 시간 출력
Debug.Log("인터넷 시간: " + internetTime);
}
yield return null;
}
// WorldTimeAPI JSON 응답을 나타내는 클래스
[Serializable]
public class WorldTimeInfo
{
public string datetime;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IAP 국가코드 화폐 단위 가져오기 간단 구현 (0) | 2024.02.18 |
---|---|
유니티 C# Json 형태 리소스 폴더에 CSV 저장 불러오기 간단 구현 (0) | 2024.02.18 |
유니티 C# 퀄리티 세팅 코드로 변경하는 방법 간단 구현 (0) | 2024.02.15 |
유니티 C# 단어 검색 기능 함수 간단 구현 2d 배열 사용 (0) | 2024.02.14 |
유니티 C# 인앱결제 영수증 검증하는 방법 간단 구현 (0) | 2024.02.14 |
유니티 C# 플레이어 몬스터 충돌 파티클 생성 간단 구현 (0) | 2024.02.14 |
유니티 C# 인앱 리뷰 시스템 간단 구현 Google Play In-App Review API (0) | 2024.02.14 |
유니티 C# 인벤토리 드래그 앤 드롭 시스템 간단 구현 Inventory Drag and Drop (0) | 2024.02.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