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SetQualityLevel : MonoBehaviour
{
void Start()
{
SetQualityToMedium();
}
void SetQualityToMedium()
{
// "Medium" 품질 레벨의 인덱스를 가져옵니다.
int mediumQualityLevel = QualitySettings.GetQualityLevelByName("Medium");
// 만약 "Medium" 품질 레벨이 존재하면 설정합니다.
if (mediumQualityLevel != -1)
{
// 품질 레벨을 "Medium"으로 설정하고 변경을 즉시 적용합니다.
QualitySettings.SetQualityLevel(mediumQualityLevel, true);
Debug.Log("품질 레벨을 Medium으로 설정했습니다.");
}
else
{
// "Medium" 품질 레벨을 찾을 수 없을 경우 에러 메시지를 출력합니다.
Debug.LogError("Medium 품질 레벨을 찾을 수 없습니다.");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에셋 번들 저장 불러오기 간단 구현 Asset Bundle (0) | 2024.02.20 |
---|---|
유니티 C# 공 빛나는 효과 파티클 만들기 간단 구현 (0) | 2024.02.19 |
유니티 C# IAP 국가코드 화폐 단위 가져오기 간단 구현 (0) | 2024.02.18 |
유니티 C# Json 형태 리소스 폴더에 CSV 저장 불러오기 간단 구현 (0) | 2024.02.18 |
유니티 C# 단어 검색 기능 함수 간단 구현 2d 배열 사용 (0) | 2024.02.14 |
유니티 C# 인터넷 시간 가져오기 간단 구현 Unity Internet Time (0) | 2024.02.14 |
유니티 C# 인앱결제 영수증 검증하는 방법 간단 구현 (0) | 2024.02.14 |
유니티 C# 플레이어 몬스터 충돌 파티클 생성 간단 구현 (0) | 2024.02.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