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IO;
using System.Text.RegularExpressions;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NickNameManager : MonoBehaviour
{
public InputField inputField;
public void CheckNickName()
{
string Check = Regex.Replace(inputField.text, @"[^a-zA-Z0-9가-힣]", "", RegexOptions.Singleline);
Check = Regex.Replace(inputField.text, @"[^\w\.@-]", "", RegexOptions.Singleline);
if (inputField.text.Equals(Check) == true)
{
Debug.Log("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return;
}
else
{
Debug.Log("성공");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충돌 처리 OnTrigger Enter, Stay, Exit 간단 사용법 (0) | 2022.06.21 |
---|---|
유니티 C# 코루틴 동작, 시간 딜레이 Coroutine, Invoke 간단 사용법 (0) | 2022.06.21 |
유니티 C# 씬 로드 동기, 비동기 간단 사용법 Load Scene Async (0) | 2022.06.21 |
유니티 C# 랜덤 난수 생성 Random.Range 간단 사용법 (0) | 2022.06.21 |
유니티 C# 캐릭터 키보드 이동 간단 구현 (0) | 2022.06.20 |
유니티 C# 키보드 입력 Keyboard input 간단 사용법 (0) | 2022.06.20 |
유니티 C# 윈도우 창 애니메이션 Window Animation 간단 사용법 (0) | 2022.06.20 |
유니티 C# CSV 파일 저장, 불러오기 Read, Write 간단 사용법 (1) | 2022.06.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