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CouponSystem : MonoBehaviour
{
public InputField couponInputField; // 유저가 쿠폰 코드를 입력할 InputField
public Text resultText; // 쿠폰 결과를 보여줄 Text UI
private string validCouponCode = "SECRET"; // 유효한 쿠폰 코드
void Start()
{
// 초기화
resultText.gameObject.SetActive(false);
}
public void ApplyCoupon()
{
string enteredCode = couponInputField.text;
// 입력된 쿠폰 코드와 유효한 쿠폰 코드 비교
if (enteredCode.Equals(validCouponCode))
{
// 쿠폰이 유효한 경우
resultText.text = "쿠폰이 성공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특별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 여기에 쿠폰에 대한 추가 로직 구현 (아이템 지급, 혜택 부여 등)
}
else
{
// 쿠폰이 유효하지 않은 경우
resultText.text = "쿠폰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
// 결과 텍스트 표시
resultText.gameObject.SetActive(true);
// 쿠폰 입력 필드 초기화
couponInputField.text =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터치 스와이프 드래그 상하좌우 Swipe Drag 코드 작성 간단 구현 (0) | 2024.03.10 |
---|---|
유니티 C# 2d 가상 조이스틱 간단 구현 joystick (0) | 2024.03.09 |
유니티 C# 2d 넉백 효과 간단 구현 Collider knock back (0) | 2024.03.09 |
유니티 C# UI 파티클이 스크롤뷰 밖에서 렌더링 안 되도록 하는 방법 (0) | 2024.03.06 |
유니티 C# 업적 시스템 만들기 간단 구현 (0) | 2024.02.29 |
유니티 C# 대화창 대화 시스템 간단 구현 (미연시 게임 만들기) (0) | 2024.02.29 |
유니티 C# 자동 전투 적 인공지능 간단 구현하기 (0) | 2024.02.29 |
유니티 C# 리듬게임 만들기 Rhythm Game 예시 간단 구현 (0) | 2024.02.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