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public int minNumber = 0;
public int maxNumber = 10;
void Start()
{
int random = Random.Range(0, 10);
Debug.Log(random);
int random2 = Random.Range(minNumber, maxNumber);
Debug.Log(random2);
}
}
- 유니티 Api 참조
https://docs.unity3d.com/kr/530/ScriptReference/Random.Range.html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타이머 만들기 시분초 00:00:00 Timer (0) | 2022.06.21 |
---|---|
유니티 C# 충돌 처리 OnTrigger Enter, Stay, Exit 간단 사용법 (0) | 2022.06.21 |
유니티 C# 코루틴 동작, 시간 딜레이 Coroutine, Invoke 간단 사용법 (0) | 2022.06.21 |
유니티 C# 씬 로드 동기, 비동기 간단 사용법 Load Scene Async (0) | 2022.06.21 |
유니티 C# 특수문자 제한 간단 사용법 input text (0) | 2022.06.21 |
유니티 C# 캐릭터 키보드 이동 간단 구현 (0) | 2022.06.20 |
유니티 C# 키보드 입력 Keyboard input 간단 사용법 (0) | 2022.06.20 |
유니티 C# 윈도우 창 애니메이션 Window Animation 간단 사용법 (0) | 2022.06.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