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void Start()
{
if (Application.systemLanguage == SystemLanguage.English)
{
Debug.Log("영어");
}
else if (Application.systemLanguage == SystemLanguage.Korean)
{
Debug.Log("한국어");
}
else if (Application.systemLanguage == SystemLanguage.Japanese)
{
Debug.Log("일본어");
}
else if (Application.systemLanguage == SystemLanguage.Chinese)
{
Debug.Log("중국어");
}
else if (Application.systemLanguage == SystemLanguage.Portuguese)
{
Debug.Log("포루투갈어");
}
else if (Application.systemLanguage == SystemLanguage.Russian)
{
Debug.Log("러시아어");
}
else if (Application.systemLanguage == SystemLanguage.German)
{
Debug.Log("독일어");
}
else if (Application.systemLanguage == SystemLanguage.Spanish)
{
Debug.Log("스페인어");
}
else if (Application.systemLanguage == SystemLanguage.Arabic)
{
Debug.Log("아랍어");
}
else
{
Debug.Log("언어가 없습니다");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자석 효과 Magnet 간단 구현 (0) | 2022.07.06 |
---|---|
유니티 C# 일시정지 Pause 구현하기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화면 터치 드래그 Touch Drag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해상도 설정 SetResolution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플랫폼 분기별 코드 작성하기 Platform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공전, 자전 간단 구현 Revolution (0) | 2022.07.05 |
유니티 C# 스킨드 메쉬 랜더러 Blend Shape 설정 간단 사용법 (0) | 2022.07.05 |
유니티 C# 메테리얼 알파값 간단 변경법 Unity Material Alpha (0) | 2022.07.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