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bool isPause = false;
void Awake()
{
Time.timeScale = 1;
}
public void Pause()
{
if (!isPause) //정지됨
{
isPause = true;
Time.timeScale = 0;
}
else //해제
{
isPause = false;
Time.timeScale = 1;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시간 DateTime 출력하기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
유니티 C# 코루틴 Coroutine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스킬 쿨타임 구현 FillAmount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자석 효과 Magnet 간단 구현 (0) | 2022.07.06 |
유니티 C# 화면 터치 드래그 Touch Drag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해상도 설정 SetResolution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시스템 언어 가져오기 System Language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플랫폼 분기별 코드 작성하기 Platform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