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DateTime today;
DateTime now;
private void Start() //날짜 디버그 출력
{
today = System.DateTime.Today;
now = System.DateTime.Now;
Debug.Log(today.ToString("yyyy-MM-dd"));
Debug.Log(now.ToString("yyyy-MM-dd-hh-mm-ss"));
}
void AddDateTime() //날짜 더하거나 빼기
{
today = System.DateTime.Today.AddYears(1);
today = System.DateTime.Today.AddMonths(1);
today = System.DateTime.Today.AddDays(1);
today = System.DateTime.Today.AddHours(1);
today = System.DateTime.Today.AddMinutes(1);
today = System.DateTime.Today.AddSeconds(1);
}
void CompareDateTime(DateTime target) //날짜 비교
{
TimeSpan span = target - now;
Debug.Log("날짜 차이 : " + span.TotalSeconds);
}
}
참고할만한 글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자주 사용하는 연산자 Operator 모음 (0) | 2022.07.13 |
---|---|
유니티 C# 구글 스프레드 시트 Google Sheet 간단 사용법 (0) | 2022.07.13 |
유니티 C# 오디오 Audio Source , Audio Clip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카메라 흔들기 Camera Shake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코루틴 Coroutine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스킬 쿨타임 구현 FillAmount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유니티 C# 자석 효과 Magnet 간단 구현 (0) | 2022.07.06 |
유니티 C# 일시정지 Pause 구현하기 간단 사용법 (0) | 2022.07.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