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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끝서버 Backend 유니티 C# 랭킹 구현 코드 예시
랭킹 저장
using BackEnd;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ankingManager : MonoBehaviour
{
// 랭킹 키 (뒤끝 콘솔에서 설정한 랭킹 키와 동일해야 함)
private string rankingKey = "highscore";
// 유저의 점수를 랭킹에 저장
public void SaveScore(int score)
{
var bro = Backend.GameInfo.UpdateRTRankTable(rankingKey, score);
if (bro.IsSuccess())
{
Debug.Log("Score saved successfully");
}
else
{
Debug.LogError("Failed to save score: " + bro.GetMessage());
}
}
}
랭킹 불러오기
using BackEnd;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RankingDisplay : MonoBehaviour
{
// UI 텍스트 컴포넌트에 랭킹을 표시
public Text rankingText;
private string rankingKey = "highscore";
void Start()
{
// 게임 시작 시 랭킹 정보를 가져옴
GetRanking();
}
// 랭킹 정보 가져오기
public void GetRanking()
{
var bro = Backend.GameInfo.GetRTRankByUUId(rankingKey, 10);
if (bro.IsSuccess())
{
rankingText.text = "Ranking:\n";
var rankList = bro.GetReturnValuetoJSON()["rows"];
foreach (var rankInfo in rankList)
{
string nickname = rankInfo["nickname"].ToString();
int rank = int.Parse(rankInfo["rank"].ToString());
int score = int.Parse(rankInfo["score"].ToString());
rankingText.text += $"{rank}. {nickname}: {score}\n";
}
}
else
{
Debug.LogError("Failed to get ranking: " + bro.GetMessag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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