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서버 Backend 유니티 C# 랭킹 구현 코드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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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끝서버 Backend 유니티 C# 랭킹 구현 코드 예시

랭킹 저장

using BackEnd;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ankingManager : MonoBehaviour
{
    // 랭킹 키 (뒤끝 콘솔에서 설정한 랭킹 키와 동일해야 함)
    private string rankingKey = "highscore";

    // 유저의 점수를 랭킹에 저장
    public void SaveScore(int score)
    {
        var bro = Backend.GameInfo.UpdateRTRankTable(rankingKey, score);
        if (bro.IsSuccess())
        {
            Debug.Log("Score saved successfully");
        }
        else
        {
            Debug.LogError("Failed to save score: " + bro.GetMessage());
        }
    }
}

 

랭킹 불러오기

using BackEnd;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RankingDisplay : MonoBehaviour
{
    // UI 텍스트 컴포넌트에 랭킹을 표시
    public Text rankingText;
    private string rankingKey = "highscore";

    void Start()
    {
        // 게임 시작 시 랭킹 정보를 가져옴
        GetRanking();
    }

    // 랭킹 정보 가져오기
    public void GetRanking()
    {
        var bro = Backend.GameInfo.GetRTRankByUUId(rankingKey, 10);
        if (bro.IsSuccess())
        {
            rankingText.text = "Ranking:\n";
            var rankList = bro.GetReturnValuetoJSON()["rows"];
            foreach (var rankInfo in rankList)
            {
                string nickname = rankInfo["nickname"].ToString();
                int rank = int.Parse(rankInfo["rank"].ToString());
                int score = int.Parse(rankInfo["score"].ToString());
                rankingText.text += $"{rank}. {nickname}: {score}\n";
            }
        }
        else
        {
            Debug.LogError("Failed to get ranking: " + bro.GetMessag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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