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최적화 방법 총정리 CPU GPU 렌더링 연산 네트워크 오디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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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최적화 방법 총정리 CPU GPU 렌더링 연산 네트워크 오디오

항목 최적화 방법
메모리 사용하지 않는 오브젝트와 리소스 정리, 텍스처 압축, 메모리 풀링 사용
CPU 스크립트 최적화, FixedUpdate 주기 조정, 오브젝트 풀링 사용
GPU 텍스처 크기 조정, LOD 사용, 쉐이더 최적화, 드로우 콜 최소화, 오클루전 컬링 적용
렌더링 가벼운 쉐이더 사용, 다이나믹 배칭과 GPU 인스턴싱 활성화, 안티에일리어싱 최소화
물리 연산 Fixed Timestep 조정, 불필요한 충돌체크 제거, 레이어 마스크를 통한 충돌 최적화
네트워크 데이터 전송량 최소화,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 주기적 데이터 동기화 최적화
오디오 필요하지 않은 오디오 소스 제거, 압축 오디오 파일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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