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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유니티용 SDK 다운로드
- 코드 작성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GooglePlayGames;
using GooglePlayGames.BasicApi;
public class GooglePlayManager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Awake() //구글 로그인 초기화
{
PlayGamesClientConfiguration config = new PlayGamesClientConfiguration.Builder()
.AddOauthScope("profile")
.RequestServerAuthCode(false)
.Build();
PlayGamesPlatform.InitializeInstance(config);
PlayGamesPlatform.DebugLogEnabled = true;
PlayGamesPlatform.Activate();
}
public void Login() //로그인
{
if (!Social.localUser.authenticated) //구글 로그인이 안 되어 있을 경우
{
Social.localUser.Authenticate((bool bSuccess) =>
{
if (bSuccess)
{
Debug.Log("Google Login Success");
}
else
{
Debug.Log("Google Login Fall");
}
});
}
}
public void LogOut() //구글 로그아웃
{
((PlayGamesPlatform)Social.Active).SignOut();
Debug.Log("Google LogOut");
}
}
다른 로그인 기능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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