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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그래프 그리기 간단 구현 예시 코드 작성
- LineRenderer 활용
using UnityEngine;
[RequireComponent(typeof(LineRenderer))]
public class GraphDrawer : MonoBehaviour
{
// LineRenderer 변수
private LineRenderer lineRenderer;
// 그래프의 X축 최소 및 최대 값
public float xMin = -10f;
public float xMax = 10f;
// 그래프의 해상도 (즉, 얼마나 세밀하게 그릴지 결정)
public int resolution = 100;
void Start()
{
// LineRenderer 컴포넌트 가져오기
lineRenderer = GetComponent<LineRenderer>();
// 그래프 그리기
DrawGraph();
}
// 그래프를 그리는 함수
void DrawGraph()
{
// LineRenderer에 필요한 점의 개수 계산
lineRenderer.positionCount = resolution;
// 그래프의 x축 간격 계산
float step = (xMax - xMin) / (resolution - 1);
// 각 점의 위치를 계산하여 그래프 그리기
for (int i = 0; i < resolution; i++)
{
float x = xMin + step * i;
float y = Mathf.Sin(x); // 예시로 sin 함수를 사용한 그래프
lineRenderer.SetPosition(i, new Vector3(x, y, 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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