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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용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StoreDetecto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 패키지명 가져오기
AndroidJavaClass up = new AndroidJavaClass("com.unity3d.player.UnityPlayer");
AndroidJavaObject currentActivity = up.GetStatic<AndroidJavaObject>("currentActivity");
AndroidJavaObject packageManager = currentActivity.Call<AndroidJavaObject>("getPackageManager");
string installerPackageName = packageManager.Call<string>("getInstallerPackageName", Application.identifier);
// 패키지명으로부터 설치된 스토어 확인
if (installerPackageName.Equals("com.android.vending"))
{
Debug.Log("앱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설치되었습니다.");
}
else if (installerPackageName.Equals("com.amazon.venezia"))
{
Debug.Log("앱은 Amazon Appstore에서 설치되었습니다.");
}
else if (installerPackageName.Equals("com.skt.skaf.A000Z00040") || installerPackageName.Equals("com.kt.olleh.storefront")
|| installerPackageName.Equals("android.lgt.appstore") || installerPackageName.Equals("com.lguplus.appstore"))
{
Debug.Log("앱은 OneStore에서 설치되었습니다.");
}
else
{
Debug.Log("앱은 알 수 없는 소스에서 설치되었습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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