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 용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StoreDetecto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 패키지명 가져오기
AndroidJavaClass up = new AndroidJavaClass("com.unity3d.player.UnityPlayer");
AndroidJavaObject currentActivity = up.GetStatic<AndroidJavaObject>("currentActivity");
AndroidJavaObject packageManager = currentActivity.Call<AndroidJavaObject>("getPackageManager");
string installerPackageName = packageManager.Call<string>("getInstallerPackageName", Application.identifier);
// 패키지명으로부터 설치된 스토어 확인
if (installerPackageName.Equals("com.android.vending"))
{
Debug.Log("앱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설치되었습니다.");
}
else if (installerPackageName.Equals("com.amazon.venezia"))
{
Debug.Log("앱은 Amazon Appstore에서 설치되었습니다.");
}
else if (installerPackageName.Equals("com.skt.skaf.A000Z00040") || installerPackageName.Equals("com.kt.olleh.storefront")
|| installerPackageName.Equals("android.lgt.appstore") || installerPackageName.Equals("com.lguplus.appstore"))
{
Debug.Log("앱은 OneStore에서 설치되었습니다.");
}
else
{
Debug.Log("앱은 알 수 없는 소스에서 설치되었습니다.");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유니티 애즈 Ads 보상형 광고 간단 구현 Reward Ad (0) | 2024.03.22 |
---|---|
유니티 C# 유니티 애즈 Ads 전면 광고 간단 구현 Interstitial Ad (0) | 2024.03.22 |
유니티 C# 유니티 애즈 Ads 배너 광고 간단 구현 Banner Ad (0) | 2024.03.22 |
유니티 C# 에셋번들 빌드하는 방법 간단 구현 Asset Bundle Build (0) | 2024.03.15 |
유니티 C# 네이버 로그인 간단 구현 Naver Login SDK (0) | 2024.03.15 |
유니티 C# 화면 안 꺼짐 방지, 화면 안 꺼지도록 하기 (0) | 2024.03.14 |
유니티 C# 방치형 돈 자동생산 코드 작성하기 간단 구현 (0) | 2024.03.14 |
유니티 C# 간단한 디펜스 게임 만들기 Defense (0) | 2024.03.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