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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DoubleTapInteraction : MonoBehaviour
{
private float lastTapTime = 0f;
private float doubleTapTime = 0.5f; // 더블 탭을 인식하는 시간 간격
void Update()
{
if (Input.touchCount == 1)
{
Touch touch = Input.GetTouch(0);
if (touch.phase == TouchPhase.Ended)
{
float currentTime = Time.time;
if (currentTime - lastTapTime < doubleTapTime)
{
// 더블 탭으로 인식
OnDoubleTap();
}
lastTapTime = currentTime;
}
}
}
void OnDoubleTap()
{
// 더블 탭 시 수행할 동작을 여기에 구현
Debug.Log("Double tap detected!");
// 예: 특정 오브젝트와 상호작용
// InteractionWithObject();
}
// 추가: 상호작용을 위한 함수
void InteractionWithObject()
{
// 예: 특정 오브젝트를 찾아서 상호작용
RaycastHit hit;
Ray ray = Camera.main.ScreenPointToRay(Input.GetTouch(0).position);
if (Physics.Raycast(ray, out hit))
{
// 상호작용할 오브젝트를 찾았을 때 처리
Debug.Log("Interacted with: " + hit.collider.name);
// hit.collider.GetComponent<YourComponent>().YourMethod();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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