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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반올림, 올림, 내림, 소수점 2자리 버리기 간단 구현
- 반올림 Round
float myFloat = 3.6f;
int myInt = Mathf.RoundToInt(myFloat);
Debug.Log(myInt); // 출력: 4
- 반올림 Ceil
float myFloat = 3.2f;
int myInt = Mathf.CeilToInt(myFloat);
Debug.Log(myInt); // 출력: 4
- 내림 Floor
float myFloat = 3.8f;
int myInt = Mathf.FloorToInt(myFloat);
Debug.Log(myInt); // 출력: 3
- 소수점 전부 버리기
float myFloat = 3.14159f;
int myInt = Mathf.FloorToInt(myFloat);
Debug.Log(myInt); // 출력: 3
- 소수점 1자리 버리기
float myFloat = 123.45678f;
float truncatedFloat = Mathf.Floor(myFloat * 10f) / 10f;
Debug.Log(truncatedFloat); // 출력: 123.4
- 소수점 2자리 버리기
float myFloat = 123.45678f;
float truncatedFloat2 = Mathf.Floor(myFloat * 100f) / 100f;
Debug.Log(truncatedFloat2); // 출력: 123.45
또는
myFloat = float.Parse(myFloat.ToString("N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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