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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Start()
{
float number = SystemInfo.batteryLevel; // 베터리 충전량 가져오기 (0 ~ 1);
Debug.Log(SystemInfo.batteryLevel);
switch(SystemInfo.batteryStatus) //베터리 상태 가져오기
{
case BatteryStatus.Unknown:
Debug.Log("충전 상태를 알 수 없음");
break;
case BatteryStatus.Discharging:
Debug.Log("충전 케이블이 연결되지 않았고 충전도 되지 않는 상태");
break;
case BatteryStatus.NotCharging:
Debug.Log("충전 케이블이 연결되었지만 충전이 되지 않는 상태");
break;
case BatteryStatus.Charging:
Debug.Log("충전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고 충전되고 있는 상태");
break;
case BatteryStatus.Full:
Debug.Log("충전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고 베터리가 가득찬 상태");
break;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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