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ObjectMovement : MonoBehaviour
{
// 목표 지점을 설정합니다.
public Transform targetPoint;
// 이동 속도를 조절할 변수를 설정합니다.
public float moveSpeed = 5f;
void Update()
{
// 목표 지점이 설정되어 있지 않으면 함수를 종료합니다.
if (targetPoint == null)
{
Debug.LogWarning("목표 지점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return;
}
// 목표 지점 방향을 구합니다.
Vector3 direction = targetPoint.position - transform.position;
// 정규화된 방향으로 물체를 이동합니다.
transform.Translate(direction.normalized * moveSpeed * Time.deltaTime);
// 만약 물체가 목표 지점에 도달하면 이동을 멈춥니다.
if (Vector3.Distance(transform.position, targetPoint.position) < 0.1f)
{
Debug.Log("목표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 이동을 멈추거나 추가적인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 추가 코드를 작성하세요.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