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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
using System.Net;
using System.IO;
public class InternetTime : MonoBehaviour
{
// WorldTimeAPI의 URL
private const string WorldTimeAPIUrl = "http://worldtimeapi.org/api/ip";
void Start()
{
StartCoroutine(GetInternetTime());
}
IEnumerator GetInternetTime()
{
// WorldTimeAPI에 대한 웹 요청 생성
HttpWebRequest request = (HttpWebRequest)WebRequest.Create(WorldTimeAPIUrl);
HttpWebResponse response = (HttpWebResponse)request.GetResponse();
// 응답 스트림 읽기
using (Stream stream = response.GetResponseStream())
{
StreamReader reader = new StreamReader(stream);
string json = reader.ReadToEnd();
// JSON 응답 파싱
WorldTimeInfo worldTimeInfo = JsonUtility.FromJson<WorldTimeInfo>(json);
// 파싱된 정보에서 날짜 및 시간 가져오기
DateTime internetTime = DateTime.Parse(worldTimeInfo.datetime);
// 인터넷 시간 출력
Debug.Log("인터넷 시간: " + internetTime);
}
yield return null;
}
// WorldTimeAPI JSON 응답을 나타내는 클래스
[Serializable]
public class WorldTimeInfo
{
public string datetim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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