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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SetQualityLevel : MonoBehaviour
{
void Start()
{
SetQualityToMedium();
}
void SetQualityToMedium()
{
// "Medium" 품질 레벨의 인덱스를 가져옵니다.
int mediumQualityLevel = QualitySettings.GetQualityLevelByName("Medium");
// 만약 "Medium" 품질 레벨이 존재하면 설정합니다.
if (mediumQualityLevel != -1)
{
// 품질 레벨을 "Medium"으로 설정하고 변경을 즉시 적용합니다.
QualitySettings.SetQualityLevel(mediumQualityLevel, true);
Debug.Log("품질 레벨을 Medium으로 설정했습니다.");
}
else
{
// "Medium" 품질 레벨을 찾을 수 없을 경우 에러 메시지를 출력합니다.
Debug.LogError("Medium 품질 레벨을 찾을 수 없습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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