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이어베이스 SDK 다운로드
압축 푼 뒤
dotnet4 / FirebaseAuth.unitypackage 설치
-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using Firebase;
using Firebase.Auth;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SignInManager : MonoBehaviour
{
private FirebaseAuth auth;
void Start()
{
// Firebase 초기화 및 인스턴스 생성
FirebaseApp.CheckAndFixDependenciesAsync().ContinueWithOnMainThread(task =>
{
FirebaseApp app = FirebaseApp.DefaultInstance;
auth = FirebaseAuth.DefaultInstance;
});
}
// Google 로그인 버튼이 클릭되었을 때 호출되는 메서드
public void SignInWithGoogle()
{
// Firebase 인증 객체 생성
Firebase.Auth.FirebaseAuth auth = Firebase.Auth.FirebaseAuth.DefaultInstance;
// Google 로그인에 필요한 토큰 값들
string googleIdToken = "YOUR_GOOGLE_ID_TOKEN";
// GoogleAuthProvider를 사용하여 Credential 생성
Firebase.Auth.Credential credential = Firebase.Auth.GoogleAuthProvider.GetCredential(googleIdToken, null);
// Credential을 사용하여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 시도
auth.SignInWithCredentialAsync(credential).ContinueWithOnMainThread(task =>
{
if (task.IsCanceled)
{
Debug.LogError("SignInWithCredentialAsync was canceled.");
return;
}
if (task.IsFaulted)
{
Debug.LogError("SignInWithCredentialAsync encountered an error: " + task.Exception);
return;
}
// 로그인 성공 시
Firebase.Auth.FirebaseUser newUser = task.Result;
Debug.Log("Google 사용자 로그인 성공: " + newUser.DisplayName);
});
}
}
의뢰하기 (2024.03.07 / 파이어베이스 구글 애플 로그인 기능 구현)
참고할만한 글
반응형
'개발 > Fireba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파이어베이스 실시간 데이터베이스 간단 사용법 Realtime Database (0) | 2024.03.09 |
---|---|
유니티 C# 파이어베이스 애플 로그인 간단 구현 Firebase Auth Apple Login (0) | 2024.03.05 |
유니티 C# 파이어베이스 클라우드 스토리지 Cloud Storage 간단 사용법 (0) | 2022.08.17 |
유니티 C# 파이어베이스 리더 보드 랭킹 Leaderboard 간단 구현법 (0) | 2022.08.17 |
유니티 C# 파이어베이스 데이터 저장, 불러오기 Save, Load 간단 사용법 데이터베이스 DataBase (0) | 2022.08.17 |
유니티 C# 파이어베이스 익명 로그인 간단 사용법 Firebase Auth Guest Login (0) | 2022.08.17 |
유니티 C# 파이어베이스 Crashlytics 간단 사용법 (0) | 2022.07.12 |
유니티 C# 파이어베이스 SDK 다운로드 Firebase Unity SDK (0) | 2022.07.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