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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드 작성 전 주의사항
스크립트가 달린 오브젝트의 PhotonView에서
OwnershipSphere 옵션이 TakeOver로 설정되어 있어야합니다.
- "Fixed" 는 게임오브젝트를 생성한 것이 지속적으로 소유자로 유지 되는 것입니다.
- "Takeover" 다른 클라이언트가 현재 오너로 부터 소유권을 가져갈 수 있도록 합니다.
- "Request" 현재 오너에게 소유권을 요청 할 수 있으나 거절 될 수 있는 것 입니다.
- 코드 작성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UnityEngine;
using Photon.Pun;
using Photon.Realtime;
public class Player : MonoBehaviourPunCallbacks
{
public PhotonView PV;
void Request() //캐릭터 소유권 요청
{
PV.RequestOwnership();
}
}
- 포톤 공식 Api 참고
https://doc.photonengine.com/ko-kr/pun/v1/demos-and-tutorials/package-demos/ownership-transf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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