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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드 작성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MembershipRegistration : MonoBehaviour
{
public InputField usernameInput; // 사용자명 입력 필드
public InputField passwordInput; // 비밀번호 입력 필드
public Button registerButton; // 회원 가입 버튼
private void Start()
{
// 회원 가입 버튼의 onClick 이벤트에 함수를 연결합니다.
registerButton.onClick.AddListener(RegisterUser);
}
private void RegisterUser()
{
string username = usernameInput.text; // 입력된 사용자명
string password = passwordInput.text; // 입력된 비밀번호
if (string.IsNullOrEmpty(username) || string.IsNullOrEmpty(password))
{
Debug.LogWarning("사용자명과 비밀번호는 비어있을 수 없습니다.");
return;
}
// 사용자가 이미 존재하는지 확인합니다.
if (PlayerPrefs.HasKey(username))
{
Debug.LogWarning("이미 사용자가 존재합니다.");
return;
}
// PlayerPrefs를 사용하여 사용자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PlayerPrefs.SetString(username, password);
PlayerPrefs.Save();
Debug.Log("사용자 등록 완료: " + usernam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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