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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QR code 인식 좌표 3d 오브젝트 생성 방법 간단 구현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ZXing;
using ZXing.Common;
public class QRCodeScanner : MonoBehaviour
{
public Camera camera;
public GameObject prefab; // 생성할 3D 오브젝트 프리팹
public int cameraWidth = 640;
public int cameraHeight = 480;
private WebCamTexture webcamTexture;
void Start()
{
// 웹캠 텍스처 설정
webcamTexture = new WebCamTexture(cameraWidth, cameraHeight);
camera.targetTexture = new RenderTexture(cameraWidth, cameraHeight, 24);
webcamTexture.Play();
}
void Update()
{
if (webcamTexture.isPlaying)
{
// QR 코드 이미지 데이터를 가져옴
var barcodeReader = new BarcodeReader();
var color32 = webcamTexture.GetPixels32();
var bitmap = new ZXing.BitmapLuminanceSource(color32, webcamTexture.width, webcamTexture.height);
var result = barcodeReader.Decode(bitmap);
if (result != null)
{
Debug.Log("QR Code Detected: " + result.Text);
Vector3 qrPosition = GetQRCodePosition(result.Text);
PlacePrefabAtPosition(qrPosition);
}
}
}
Vector3 GetQRCodePosition(string qrCodeData)
{
// QR 코드 데이터에 따라 위치를 계산하는 로직
// 예를 들어 QR 코드 데이터에 좌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고 가정
return new Vector3(0, 0, 0); // 실제 좌표로 변경해야 함
}
void PlacePrefabAtPosition(Vector3 position)
{
Instantiate(prefab, position, Quaternion.identit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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