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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MouseDownAsObservable
GameObject 위에서 마우스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using UniRx;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MouseDownTriggerExample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Start()
{
this.OnMouseDownAsObservable()
.Subscribe(_ => Debug.Log("Mouse Down"));
}
}
OnCollisionIntegerAsObservable
충돌이 발생하면 이벤트를 발생시킵니다.
using UniRx;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CollisionEnterTriggerExample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Start()
{
this.OnCollisionEnterAsObservable()
.Subscribe(collision => Debug.Log("Collision Enter"));
}
}
OnTriggerExit2DAsObservable
다른 충돌체가 2D에서 트리거 영역을 벗어날 때 이벤트를 방출합니다.
using UniRx;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riggerExit2DTriggerExample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Start()
{
this.OnTriggerExit2DAsObservable()
.Subscribe(otherCollider => Debug.Log("Trigger Exit 2D"));
}
}
OnPointerDownAsObservable
UI 포인터가 UI 요소 위에 눌려지면 이벤트를 발생시킵니다.
using UniRx;
using UnityEngine.UI;
using UnityEngine.EventSystems;
public class PointerDownTriggerExample : MonoBehaviour, IPointerDownHandler
{
public void OnPointerDown(PointerEventData eventData)
{
Debug.Log("Pointer Down");
}
}
OnParticleCollisionAsObservable
입자가 GameObject에 부딪힐 때 이벤트를 방출합니다.
using UniRx;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articleCollisionTriggerExample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Start()
{
this.OnParticleCollisionAsObservable()
.Subscribe(otherParticle => Debug.Log("Particle Collision"));
}
}
OnDestroyAsObservable
using UniRx;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DestroyTriggerExample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Start()
{
this.OnDestroyAsObservable()
.Subscribe(_ => Debug.Log("Object Destroyed"));
}
}
OnMouseOverAsObservable
마우스 포인터가 GameObject 위에 있을 때 이벤트를 발생시킵니다.
using UniRx;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MouseOverTriggerExample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Start()
{
this.OnMouseOverAsObservable()
.Subscribe(_ => Debug.Log("Mouse Over"));
}
}
OnBecameVisibleAsObservable
GameObject가 카메라에 표시되면 이벤트를 발생시킵니다.
using UniRx;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BecameVisibleTriggerExample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Start()
{
this.OnBecameVisibleAsObservable()
.Subscribe(_ => Debug.Log("Became Visible"));
}
}
OnEnableAsObservable
GameObject가 활성화되면 이벤트를 발생시킵니다.
using UniRx;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EnableTriggerExample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OnEnable()
{
this.OnEnableAsObservable()
.Subscribe(_ => Debug.Log("Object Enabled"));
}
}
OnControllerColliderHitAsObservable
캐릭터 컨트롤러가 충돌체에 부딪힐 때 이벤트를 내보냅니다.
using UniRx;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ControllerColliderHitTriggerExample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OnControllerColliderHit(ControllerColliderHit hit)
{
this.OnControllerColliderHitAsObservable()
.Subscribe(hitInfo => Debug.Log("Controller Collider Hi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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