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Rx;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ExampleUniRX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Start()
{
var parallel = Observable.WhenAll(
ObservableWWW.Get("http://google.com/"),
ObservableWWW.Get("http://bing.com/"),
ObservableWWW.Get("http://unity3d.com"));
parallel.Subscribe(xs =>
{
Debug.Log(xs[0].Substring(0, 100));
Debug.Log(xs[1].Substring(0, 100));
Debug.Log(xs[2].Substring(0, 100));
});
}
void DownloadFile()
{
var resourcePathURL = "http://torisoup.net/unirx-examples/resources/resourcepath.txt";
ObservableWWW.Get(resourcePathURL)
.SelectMany(resourceUrl => ObservableWWW.Get(resourceUrl))
.Subscribe(Debug.Log);
}
}
참고할만한 글
반응형
'개발 > Unirx'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Unirx 트리거 사용법 간단 예시 Triggers (0) | 2024.02.17 |
---|---|
유니티 Unirx 구독 이벤트 간단 정리 Subscribe (0) | 2024.02.17 |
유니티 C# UniRX 코루틴 Coroution 간단 사용법 (0) | 2022.08.29 |
유니티 C# UniRX 타이머 간단 구현 Timer (0) | 2022.08.29 |
유니티 C# UniRX 버튼 클릭 Button Click 간단 구현 (0) | 2022.08.29 |
유니티 C# UniRX 더블 클릭 Double Click 간단 구현 (0) | 2022.08.29 |
유니티 UniRX (Reactive Extensions for Unity) 다운로드 (0) | 2022.08.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