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Rx;
public class CoroutionUniRX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Start()
{
Observable.FromCoroutine(ExampleCoroution, false)
.Subscribe(_ => Debug.Log("Exit"));
}
IEnumerator ExampleCoroution()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1);
Debug.Log("Coroution Exit");
}
}
참고할만한 글
반응형
'개발 > Unirx'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Unirx 트리거 사용법 간단 예시 Triggers (0) | 2024.02.17 |
---|---|
유니티 Unirx 구독 이벤트 간단 정리 Subscribe (0) | 2024.02.17 |
유니티 C# UniRX 타이머 간단 구현 Timer (0) | 2022.08.29 |
유니티 C# UniRX ObservableWWW 간단 사용법 (0) | 2022.08.29 |
유니티 C# UniRX 버튼 클릭 Button Click 간단 구현 (0) | 2022.08.29 |
유니티 C# UniRX 더블 클릭 Double Click 간단 구현 (0) | 2022.08.29 |
유니티 UniRX (Reactive Extensions for Unity) 다운로드 (0) | 2022.08.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