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MousePosition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Start()
{
}
void Update()
{
if (Input.GetMouseButtonDown(0))
{
Vector3 mousePos = Camera.main.ScreenToWorldPoint(new Vector3(Input.mousePosition.x,
Input.mousePosition.y, -Camera.main.transform.position.z));
Debug.Log(mousePos.ToString());
}
}
}
반응형
'개발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구글 애드몹 전면 광고 간단 구현 Google Admob 8.7.0 (6) | 2022.11.09 |
---|---|
유니티 C# 구글 애드몹 배너 광고 간단 구현 Google Admob 8.7.0 (0) | 2022.11.09 |
유니티 C# String Enum 타입 간단 변환 (0) | 2022.10.24 |
유니티 C# Enum Count 길이 간단 구하기 (0) | 2022.09.20 |
유니티 C# NGUI 가변 해상도 대응 IOS 간단 사용법 (0) | 2022.08.28 |
유니티 C# 가변 해상도 대응 Android , IOS 간단 구현 (0) | 2022.08.25 |
유니티 C# 베터리 잔량 가져오기 Battery 간단 사용법 (0) | 2022.08.25 |
유니티 C# 로컬 푸시 알림 Local Push Notification 간단 구현 (0) | 2022.08.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