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UnityEngine;
using Photon.Pun;
using Photon.Realtim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NetworkManager : MonoBehaviourPunCallbacks
{
int time = 0;
public Text timerText;
public PhotonView PV;
private void Start()
{
StartTimer();
}
void StartTimer()
{
if(PhotonNetwork.IsMasterClient)
{
time = 60;
StartCoroutine(TimerCoroution());
}
}
IEnumerator TimerCoroution()
{
if(time > 0)
{
time -= 1;
}
else
{
Debug.Log("타이머 종료");
yield break;
}
PV.RPC("ShowTimer", RpcTarget.All, time); //1초 마다 방 모두에게 전달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1);
StartCoroutine(TimerCoroution());
}
[PunRPC]
void ShowTimer(int number)
{
timerText.text = number.ToString(); //타이머 갱신
}
}
반응형
'개발 > Phot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포톤 매치메이킹 만들기 방 입장조건 걸기 Photon Matching Room (0) | 2023.03.08 |
---|---|
유니티 C# 포톤 동적 오브젝트 생성 후 동기화 Photon Instantiate (0) | 2023.03.08 |
유니티 C# 포톤 코루틴 간단 사용 Photon Coroution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씬 로드하기 Photon Scene Load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소유권 제어하기 Photon Ownership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커스텀 프로퍼티 간단 사용법 Photon Custom Property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변수 동기화 Photon RPC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방 참가 퇴장 알림 간단 구현 Photon RPC (0) | 2022.12.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