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드 작성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UnityEngine;
using Photon.Pun;
using Photon.Realtime;
public class NetworkManager : MonoBehaviourPunCallbacks
{
private void LoadScene()
{
PhotonNetwork.LoadLevel("Scene Name");
}
}
반응형
'개발 > Phot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포톤 회전값 지연보상 간단 구현 Photon (0) | 2023.03.08 |
---|---|
유니티 C# 포톤 매치메이킹 만들기 방 입장조건 걸기 Photon Matching Room (0) | 2023.03.08 |
유니티 C# 포톤 동적 오브젝트 생성 후 동기화 Photon Instantiate (0) | 2023.03.08 |
유니티 C# 포톤 코루틴 간단 사용 Photon Coroution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타이머 간단 구현 Photon Timer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소유권 제어하기 Photon Ownership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커스텀 프로퍼티 간단 사용법 Photon Custom Property (0) | 2022.12.22 |
유니티 C# 포톤 변수 동기화 Photon RPC (0) | 2022.12.22 |
댓글